자주 묻는 질문

1. 어떤 서비스가 가능한가요?


크게 세가지 서비스가 있습니다. 간단한 부품(전등, 욕실용품,손잡이등)을 교체하는 경정비와 상수도, 난방배관,벽체, 옥상, 외벽등을 수선하는 중정비 집수리 서비스 인테리어 및 리모델링 정기적인 경,중정비에 대한 점검과 수리, 인테리어공사 특별할인 가능한 회원제 서비스




2. 어느 지역이든 서비스가 가능한가요?


지금은 서울지역만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3. 가격은 얼마인가요?


서비스 내용과 상황에 따라 가격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우선 전화 상담후 방문견적을 받아 보시면 됩니다 방문견적과 출장 서비스는 현재 무료입니다




4.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계좌이체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대표전화1833-6548 로 연락주세요.




5. 픽스맨은 언제 방문합니까?


픽스맨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달려갑니다. 연락후 픽스맨과 고객님의 일정 조율후 최대한 빠르게 달려가겠습니다.




6. 픽스맨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님의 현재 상황을 알려주세요 서비스 받고자 하는 부분의 사진을 보내주시면, 더 빠르고 정확한 진단으로 시간을 단축시킬수 있습니다. 전화주세요 (대표전화 : 1833-6548)




7. 픽스맨은 어떤 분들인가요?


전문적인 경험과 체계있는 픽스맨의 교육을 이수하신 분들로 멋지고 매너가 넘치십니다. 방문시 픽스맨의 간단 프로필 사진을 먼저 보내드립니다.





Copyrights © 2020 (주)픽스맨  All rights reserved.